2020 추석 특선 영화 '시동' 후기 (스포X)

2020. 10. 3. 22:49미드,일드,영화 추천 그리고 후기

나는 이작품을 웹툰으로 접했었다.
정말 옛날에 웹툰을 봤었기에 영화가 나온다고 했을때 반가웠었다.

 

일단 줄거리부터 보자!


학교도 싫고 공부도 싫고 집도 싫은 반항아 박정민. 
절친이 빨리 돈 벌고 싶다며 사회로 뛰어든다. 
무작정 집을 나온 박정민은 마동석을 만나게된다. 
장품반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내용이다.

진짜 진짜 재미있게 본 웹툰이라 기대했다.

하지만 걱정도 했다.
과연 시동을 영화에 잘 담을수있을까? 라는 생각을했다.
베테랑, 엑시트 제작진이 만났으니 잘만들겠지 라는 기대도했다.

캐스팅 정말 좋아좋아 너무 좋아! 내가 좋아한느 박정민, 그리고 마동석!

예고편만봐도 마동석 비쥬얼은 정말이지..ㅎㅎ

역시나 시동은 영화로 담을수 없는 웹툰이였다..

이 배우진들이 이렇게 쓰인게 너무 아쉬울정도다.

박정민, 마동석, 정해인 등 막강한 배우진들이 너무 아쉬울 정도였다.



그래도 네이버평점 8.68에 관객수 330만을 찍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웹툰을 다보고 영화를 봐서 실망했을수도 있다ㅎㅎ.

 

"추석때 틀어주는 공짜 영화론 괜찮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