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TOP3 스포없음

2023. 7. 13. 23:56미드,일드,영화 추천 그리고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드, 일드가 아닌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영화 3편을 가지고 왔어요.

 

 

 

첫번째로 소개 시켜드릴 영화

 

내부자들 디오리지널 감독판 입니다.

네이버 평점은 9.06으로 굉장히 높고 관객수는 707만명 이에요.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있으며 정말 잘만들고 탄탄한 스토리이에요.

 

 

 

이병헌 , 조승우, 백윤식이 주연으로 참여하고있어요.

저는 이병헌 배우님의 연기가 너무 좋아서 내부자들을 봤어요.

 

 

 

줄거리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논설주간 백윤식

더 큰 성공을 원하는 이병헌은 비자금 파일을 거래하다가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버린다.

 

 

조승우는 비자금 조사를 할수있는 기회가 생겼지만

비자금 파일을 가로챈 이병헌 때문에 수사는 종결되고

이 책임을 전부 떠안고 좌천된다.

 

 

 

정치 깡패 이병헌을 이용해서 성공하고 싶은 조승우

그리고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 

그들의 설계자인 백윤식

 

 

과연 여기서 살아남는 자는 누굴까?

 

이런 내용이다.

 

 

사실 내부자들은 그냥 보면 되는 영화다.

그냥 너무 재미있고 이 짧은 시간에 이런 탄탄한 스토리를

다 담았다는게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더라.

 

개인적인 평점 9.5/10점

 

 

 

 

 

 

 

 

 

 

 

 

이번 영화는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이 주연이에요.

저는 류준율 연기가 좋아서 영화를 시작했어요.

 

일단 관객수는 300만명을 넘었고

네이버 평점은 8.39

작품 원작은 장편소설이고 스토리 자체는 이미 탄탄함을 검증했어요.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겠지 하고 시작했어요.

 

 

줄거리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류준열

빽도 줄도 인맥도 아무것도 없는 류준열은 수수료로 먹고 산다.

 

하지만 실적이 없는 그는 수수료가 0원에 가까웠고

곧 해고 직전까지 내몰린다.

 

 

그러다가 베일에 싸인 작전주 설계자 유지태를 만나게 되며

막대한 이익을 챙길수있는 거래에 참여 제안을 받는다.

 

 

위험한 제안인걸 알지만 돈이 필요한 류준열은 참여 제한을 수락하고

그렇게 쉽게 쉽게 돈을 벌면서 승승장구 하고있었다.

 

 

어느날 금감원인 조우진이 나타난다.

 

주식을 하거나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흥미롭고 재미있게 볼수있겠지만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라면 조금 이게 뭔가 싶을 수도 있는 영화다.

 

세력이 라는게 이런것이며 여의도 증권가는 이런 모습이구나

라며 다양한 모습을 영화에서 볼수있다.

 

 

 

개인적으로 괜찮게 봤지만 결말이 살짝 아쉬웠다.

영화가 아닌 넷플릭스 시리즈로 더 탄탄하게 나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다.

 

개인적인 평점은 7 / 10 

 

 

 

 

 

 

 

킬링 타임으로 괜찮은 영화다

결말이나 탄탄한 스토리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법한 영화다.

 

 

 

차승원 연기도, 엄태구 역할도 너무 멋있었던 영화다.

여기서 제일 착한건 아무래도 차승원인거 같았다.

 

평점은 6.7이며 개봉은 넷플릭스에서 했다.

 

낙원의 밤의 장르는 드라마지만 드라마라고 하기엔 액션 비중이 너무 좋았다.

잔인하고 통쾌하고 시원시원하다.

그중간 중간 피식할만한 코믹한 요소도 섞여있다.

 

 

줄거리

 

조직의 타깃이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차승원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볼만한 영화다.

가볍게 영화를 보기에 딱 좋은 킬링타임용이다.

 

개인적인 평점은 7.5/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