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일드 추천 '민왕' 스포 없는 후기 (Feat. 강지영 일본드라마)

2023. 7. 12. 00:46미드,일드,영화 추천 그리고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왓챠 일드 후기를 가져왔어요.

 

 

혹시 스다마사키 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스다마사키에요!

연기를 정말 잘하는 남자 배우에요.

 

이번에도 주인공 때문에 시작했다가 순식간에 정주행을한 작품이에요.

 

 

저는 코믹물 장르를 안좋아하는데 이 드라마가 재미있다고 해서 

그냥 1화만 틀고 봤어요.

 

처음에 딱 보고 든 생각은 와~ 역시 일본은 일본이다

이런 B급물을 이렇게 만드는구나 하고 시작했어요.

 

근데 더 신기한건 이게 뭔가 싶으면서도 

재미있게 보고있는 제가 신기한 드라마였어요.

 

배우들이 너무 탄탄했고 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입도가 너무 좋았구요.

 

원작이 소설이며 엄청 유명한 작품이였다고 해요!

그래서 스토리가 생각보다 탄탄했어요.

 

줄거리는 총리인 아빠와 아들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에요!

생각보다 감동도 있고 가볍게 보기 딱 좋은 드라마에요.

무겁고 해피엔딩이 아닌 드라마가 아닌 정말 웃으면서 보기 좋은 드라마에요.

 

카라 출신인 강지영 연기도 볼수있어서 신선했어요.

연기도 잘하지만 일본어 실력이 그냥 일본사람 이던데요!?

 

 

 

아무튼 정말 재미있게 본 왓챠 일드 후기입니다 :)